NBA, 스포츠북 파트너스, 저임금 선수에 대한 소품 베팅 폐지
NBA, 스포츠북 파트너스, 저임금 선수에 대한 소품 베팅 폐지
Blog Article
다음 주 2024-25 시즌 개막을 앞두고 NBA와 스포츠북 파트너들은 협회 최저 연봉 선수에 대한 선수 제안 베팅을 중단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존테이 포터 스캔들 이후 나온 것입니다. 올해 초, 전 토론토 랩터스는 조사 결과 일부 경기에서 경기력을 변경하고 베팅업체로부터 현금을 받은 것으로 드러나 NBA에서 종신 출전 금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올해 NBA 선수들의 평균 연봉은 1,190만 달러이며, 최소 연봉은 신인 선수 110만 달러에서 경력 10년 이상의 선수 330만 달러에 달합니다. 따라서 '낮은 연봉'은 주관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리그와 게임 파트너들은 이를 양방향 또는 10일 계약을 맺은 선수로 정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베팅 스캔들이 불거졌을 당시 포터에게 적용되었던 지위인 NBA와 각 팀의 G-리그 계열사 간에 양방향 계약이 적용됩니다. 규제 대상인 국내 스포츠북에서는 G-리그에 대한 베팅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조작을 억제하려는 NBA
NBA는 2018년 프로 및 아마추어 스포츠 보호법(PASPA)에 대한 대법원 판결 이후 규제 대상 스포츠 베팅과 게임 회사와의 관련 파트너십을 광범위하게 수용해 왔지만, 포터 사건 이후 리그는 저임금 플레이어가 악의적인 행위자의 조작에 취약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리그 관계자는 디 애슬레틱과의 인터뷰에서 "경기의 무결성을 보호하기 위해 이러한 조치를 취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리그의 현재 임금 정책에 따라 선수와 리그 및 팀 고용주는 NBA, G-리그, WNBA 경기를 포함하여 협회와 관련된 베팅을 할 수 없습니다. 선수는 그러한 취지의 서명을 할 필요가 없지만, 단체 교섭 계약에는 리그에서 허용하고 금지하는 베팅 형태에 대한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반자에 대한 처벌은 벌금과 정직 또는 포터의 경우 계약 해지와 리그 출전 금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운영자에게 피해를 줄 것 같지 않은 새로운 NBA 정책
NBA에서 인기 있는 선수 소품 베팅에는 어시스트, 득점, 리바운드에 대한 오버/언더 베팅 등 다양한 주요 통계가 포함됩니다. 또한 베팅자가 한 경기에서 어시스트, 득점, 리바운드를 모두 합친 선수의 오버/언더 베팅을 할 수 있는 조합도 있습니다.
언더를 금지하는 것이 저임금 플레이어에게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영향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이유로 게임 회사에 큰 타격을 줄 것 같지 않습니다. 첫째, 많은 소매 베팅업체가 오버 베팅에 더 취약합니다. 둘째, 플레이어 소품을 좋아하는 소매 베팅업체는 잘 알려지지 않은 이름이 아닌 잘 알려진 플레이어에게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 추천